잡코리아, 포트폴리오 서비스 ‘웰던투’ iOS 앱 출시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잡코리아, 포트폴리오 서비스 ‘웰던투’ iOS 앱 출시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 가능





이제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개인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24일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elldone.to)’ iOS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채용 시장은 스펙만으로는 지원자들의 역량을 평가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 분위기다. 기업들은 지원자들의 획일적인 자기소개서보다는 역량과 업적, 창의성, 열정 등을 평가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잡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포트폴리오를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 월던투를 선보였다.
웰던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기반을 둔 온라인 포트폴리오 서비스. 진행했던 과제와 프로젝트, 교육, 사업수주 등 직무와 관련한 모든 과정을 포트폴리오로 만들어 준다.
사진은 물론 PPT, PDF, 워드 파일을 첨부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진행기간과 회사, 함께 진행했던 동료까지도 등록 가능하다. 팔로워, 팔로잉을 통해 인맥을 넓히고 포트폴리오를 공유할 수도 있다.
앱은 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app/id794345678)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 아이폰과 아이팟, 아이패드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김화수 잡코리아 대표는 “가까운 미래에는 직무별 전문가들에 대한 채용수요가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하며, “웰던투는 기존의 채용 형태로 선발하기 어려운 창조적 인재를 발굴하는 장으로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s 채용 앱 , 채용 포트폴리오 , 개인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관리 앱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