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개최 … '더 칼립소' 금, 은, 동 텀블러에 퐁당!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탐앤탐스,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개최 … '더 칼립소' 금, 은, 동 텀블러에 퐁당!

- 탐앤탐스, 새로운 텀블러 ‘더 칼립소 베슬’ 출시 기념 및 국가대표 응원차 페이스북에서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이벤트 개최
- 오는 23일(일)까지 탐앤탐스 페이스북에 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나만의 건강 노하우 또는 탐앤탐스 음료 인증사진을 게시하면 ‘더 칼립소’ 금, 은, 동 베슬을 경품으로 증정




탐앤탐스가 새로운 텀블러 ‘더 칼립소 베슬’(이하 더 칼립소)을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국가대표를 응원하기 위해 페이스북(fb.com/tomntomscoffee)에서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이벤트’는 오는 23일(일)까지 탐앤탐스 페이스북에 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나만의 건강 노하우 또는 탐앤탐스 음료 인증사진을 게시하면 ‘더 칼립소’ 금, 은, 동 베슬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가장 유익한 노하우와 재치 있는 인증사진을 올리는 ‘헬씨상’ 당첨자 3명에게는 ‘더 칼립소’ 각각 골드 베슬, 실버 베슬, 브론즈 베슬을 포함해 공연초대권을 제공하며, 이밖에 ‘튼튼상’ 7명, ‘체력상’ 20명을 선정해 공연초대권, 영화예매권, 허니버터브레드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5일(화)에 발표한다.

‘더 칼립소 베슬’은 미국 FDA, 독일 LFGB로부터 승인받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스테인리스 스트로우, 플라스틱 스트로우, 스트로우 전용 세척용 솔을 함께 제공해 사용 및 세척이 쉽다. 골드, 실버, 브론즈, 블랙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더 칼립소 베슬’은 올림픽의 의미를 더한다.

tags 탐앤탐스 , 소치올림픽 , 국가대표 , 더 칼립소 , 더 칼립소 베슬 , 페이스북 이벤트 , 월간 im , 디아이투데이 , 박태연 기자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이순동 12대 한국광고협회 회장, 만장일치로 회장 연임
오늘의 뉴스
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서울 개최
오늘의 뉴스
탐앤탐스, '2014 탐탐 동계 체육대회' 개최 … '더 칼립소' 금, 은, 동 텀블러에 퐁당!
오늘의 뉴스
게임빌, 2013년 4분기 역대 최대 매출 달성
오늘의 뉴스
교보문고, 소설가 정이현과 함께 팟캐스트 ‘낭만서점’ 열어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