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관리 앱 ‘리멤버’, “대량의 명함 직접 수거해서 등록까지”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명함관리 앱 ‘리멤버’, “대량의 명함 직접 수거해서 등록까지”

- 강남구, 서초구, 중구, 여의도, 판교에서 ‘명함수거 이벤트’ 진행
- 웹사이트에서 신청만 하면, 최대 500장 명함 등록 무료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명함관리 앱 ‘리멤버’가 7월 16일부터 강남구를 비롯, 서울 다섯 지역을 중심으로 다량의 명함을 방문 수거, 무료 등록해 주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올해 1월 베타 서비스를 론칭한 ‘리멤버’는 앱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로 명함을 촬영하면 무료로 정보를 입력해주는 기본 서비스와 택배로 명함을 전달받아 스캔 및 입력 작업을 해주는 ‘명함 정리 대행’ 유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7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지역에 한정해 실시했던 ‘방문 수거 이벤트’에 하루 만에 100건 이상의 신청이 접수됐다. 이벤트 후에도 문의가 쇄도해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방문 수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리멤버 웹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온라인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본 방문 수거 서비스는 강남구, 서초구, 중구, 여의도, 판교 등 다섯 지역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타 지역 경우엔 방문 수거 대신 직접 택배를 보내 명함 정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 수거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1인당 500장까지는 스캔 및 입력이 무료로 제공하며, 초과 시 100장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을 부담하면 된다. ‘방문 수거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리멤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서종원 기자 seo@websmedia.co.kr

tags 드라마앤컴퍼니 , 리멤버 , 명함 , 명함 수거 이벤트 , 최재호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