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최신 스마트폰 중고가 추이

상세페이지

  • HOME > 월별 특집 & 기획

4월의 최신 스마트폰 중고가 추이

정리. 이창민 기자 whale@websmedia.co.kr


애플: 슬슬 떨어지기 시작한 중고가
애플의 최신 아이폰의 가격이 드디어 내려가기 시작했다. 아이폰6는 지난달 대비 83,000원 하락했으며, 아이폰6 Plus는 100,000원 하락했다. 이러한 큰 가격 변동 폭은 지난해 11월 아이폰6, 6 Plus 출시 이후 5달 만이다. 하지만 아이폰5S 이후 제품은 여전히 출고가 대비 50% 이상의 가격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삼성: 최신 모델 가격 가장 저렴
갤럭시 S4 LTE와 LTE-A는 동일 모델이지만 CPU 사양이 각각 퀄컴 스냅드래곤 600, 스냅드래곤 800으로 성능 차이가 있는 제품임에도 가격차이는 근소했다. 갤럭시 S4 구매희망자라면 LTE-A 기종을 사는 게 더욱 효과적이다.


그 외: LG와 소니, 신제품 출시 임박으로 급락한 중고가
LG와 소니의 스마트폰 신제품이 곧 출시한다는 보도가 이뤄진 시점과 맞물려 LG의 중고 스마트폰 G3 Cat.6와 소니의 Xperia Z3의 중고가가 큰 폭 하락했다. 높은 가성비로 가격이 꾸준히 이뤄지는 팬택의 베가 아이언의 중고가는 지난달보다 소폭 오른 105,000원을 기록했다.




위 4월의 최신 스마트폰 중고가 추이 기사는 2015년 3월 12일부터 4월 12일까지 알뜰한 쇼퍼들을 위한 안전하고 간편한 중고거래 서비스 ‘셀잇(www.withsellit.com)’에서 제공한 자사의 중고 스마트폰 거래 내역 데이터를 이용해 제작했습니다. 셀잇은 구글플레이&앱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tags 이창민 기자 , sell it , 셀잇 , 스마트폰 , 중고가 , 중고 스마트폰 , 아이폰5s 중고 , 갤럭시 노트 중고 , g3 중고 , 소니 중고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월별 특집 & 기획
몰개성 스마트 기기에 패션 입히기 캠프모바일의 워치마스터
월별 특집 & 기획
수족을 버리고 얻은 무한한 자유 터치 UI
월별 특집 & 기획
4월의 최신 스마트폰 중고가 추이
인물 인터뷰
웨이브는 16년 째 개편 중이다 차우진 웨이브 전 편집장
프로젝트 & 프로모션
믿고 부르시면 믿고 갑니다 카카오택시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