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쏘카, 이성경, 남주혁이 출연하는 TV 광고 론칭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카셰어링 쏘카, 이성경, 남주혁이 출연하는 TV 광고 론칭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대표 김지만, www.socar.kr)가 ‘타면된다 쏘카!’라는 슬로건으로 카셰어링 업계 최초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

2012년 제주도에서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쏘카는 '즐거운 모빌리티 솔루션'을 추구구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다. 현재 65만 회원들이 1,500여개의 쏘카존에서 2,600대의 쏘카 차량을 이용중인 대표 카셰어링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쏘카는 이동 과정에서의 설렘과 도착할 때까지의 경험이 연결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지향해 이런 콘셉트를 담으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업계 최초로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 쏘카는 ‘Life with SOCAR’라는 콘셉트로 이성경과 남주혁을 모델로 선정 쏘카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광고에서는 쏘카를 활용해 친구들과 도심캠핑을 떠나거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자신만의 주말을 즐기는 모습 등이 소개된 이번 광고는 차가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라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쏘카만의 장점을 보여주고 있다.

신승호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이미 많은 사람이 쏘카를 이용하고 있지만 쏘카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TV 광고 캠페인을 제작하게 되었다. 옥외광고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tags 쏘카 , 이성경 , 남주혁 , 디지털마케팅 , 카셰어링 , TV 광고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네이버, ‘레이븐 with NAVER’ 게임 영상 공모전 진행
오늘의 뉴스
도서정가제 시행 후, “책 판매 17.6% 감소”
오늘의 뉴스
카셰어링 쏘카, 이성경, 남주혁이 출연하는 TV 광고 론칭
오늘의 뉴스
비져리 코리아, 6개월 만에 국내 시장 안착 '성공적'
오늘의 뉴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비트(BEAT)’, 300만 회원 돌파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