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손에 쥐기 좋은 텀블러 ‘썸(thumb)’ 출시

상세페이지

  • HOME > 분야별 뉴스 > New 제품

탐앤탐스, 손에 쥐기 좋은 텀블러 ‘썸(thumb)’ 출시





탐앤탐스가 여름을 맞이해 신규 MD 텀블러 4종을 출시하고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탐앤탐스몰에서 판매한다.

탐앤탐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MD는 ‘썸 텀블러 블랙’, ‘썸 더블 보틀 텀블러’, ‘썸 베슬’, ‘썸 우드 베슬’ 등 총 네 종으로 구성됐으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탁월해 ‘썸(thumb)’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웠다. 

‘썸 텀블러 블랙’은 스테인레스 스틸의 뛰어난 보온성과 17oz(510ml)의 여유 있는 사이즈로 넉넉하게 음료를 담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디자인에 은은한 펄감의 메탈 블랙 색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썸 더블 보틀 텀블러’는 트라이탄 재질의 투명한 이중구조로 온도 유지에 뛰어나며, BPA free 인증 받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썸 베슬’은 이중구조로 보냉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전용세척솔이 함께 제공돼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썸 우드 베슬’은 표면이 웨이브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우드 재질의 리드로 인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여름철에는 즉각적인 갈증 해소를 위해 텀블러를 소지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다”며 “탐앤탐스 신규 MD ‘썸’ 텀블러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그립감과 안전 잠금, 보온ž보냉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올 여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tags 탐앤탐스 , 텀블러 , , MD 상품 , thumb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