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한국 최초로 페이스북 채용 배너 게재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잡플래닛, 한국 최초로 페이스북 채용 배너 게재





잡플래닛(www.jobplanet.co.kr)이 한국 기업 정보 서비스 중에서는 최초로 페이스북 한국지사인 페이스북 코리아의 채용 공고 배너를 게재한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자체 채용 웹사이트 위주로 채용 공고를 올렸다. 잡플래닛에 게시되는 채용 공고는 동영상을 통해 페이스북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며, 한국인 직원들이 느끼는 페이스북의 문화, 해당 직무의 장단점, 입사에 필요한 조건 등을 생생히 들을 수 있게 했다. 잡플래닛은 페이스북 코리아 서울 오피스를 방문해 이번에 채용 공고가 게시된 부문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직접 인터뷰했다.

잡플래닛의 페이스북 코리아 채용 공고는 한국어로 직무 내용이 게시되는 첫 사례다.

이인묵 잡플래닛 대외협력실장은 “페이스북이 한국 최초 채용 배너 게시 채널로 잡플래닛을 선택했다는 것은 그만큼 잡플래닛 이용자들의 수준을 높게 봤다는 얘기”라며 “앞으로도 구직자들에게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었던 더 좋은 직장, 더 좋은 취업 자리를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잡플래닛은 지난 12일 ‘직원 추천 기업' 채용 소식 서비스를 12일 출시했다. 잡플래닛에 리뷰가 등록된 기업 중 직원 만족도가 상위 5%인 기업을 대상으로 한 채용 공고 서비스로, ‘직원이 주변에 입사하도록 추천하는 기업’의 채용 소식만을 모아 보여주는 것이다.

tags 페이스북 , 잡플래닛 , 배너광고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