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공식 오픈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공식 오픈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선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대표 조성우, http://www.baeminfresh.com/)가 공식 오픈했다. 배민프레시는 지난 6월 우아한형제들이 인수한 ‘덤앤더머스’의 새로운 이름이다. 배민프레시는 배달의민족과의 시너지를 통해 본격적인 푸드테크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배민프레시는 집밥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수십 종의 반찬과 서울 유명 베이커리의 빵, 각종 반조리 식품 등 3,000여 가지의 음식을 갖추고 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과 맞벌이 부부들이 간편하게 건강한 식단을 차릴 수 있게 다양하게 구성했다.

배민프레시는 ‘신선 물류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우유 배달처럼 밤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 사이에 배송을 마치는 일명 ‘새벽배송’으로 운영해 주문한 사람은 출근 전 또는 아침 식사 전에 신선한 음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원하는 주기를 정해 정기적으로 받을 수도 있다.

현재는 서울·경기 및 인천 전 지역의 인구 2천만 명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물류 시스템을 갖춘 상태다. 배민프레시는 신선 물류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화물운송허가, 법인용달허가를 받은 냉장차 35대를 보유 중이며 최근에는 부천에 물류 센터도 완공했다.

배민프레시는 덤앤더머스를 창업하고 이끌어온 조성우 대표가 맡을 예정이다. 조성우 배민프레시 대표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푸드테크 시장에서는 결국 음식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물류 경쟁력을 누가 보유하고 있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될 것"이라며 "배민프레시만의 신선 배송 시스템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궁극적으로 높이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tags 디아이투데이 , 월간아이엠 , 월간웹 , 푸드테크 , 배민프레시 , 배달의민족 , 우아한형제들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New 프로모션
LG 전자, 더 가벼워진 ‘포켓포토’ 바이럴 영상 공개
오늘의 뉴스
한국을 대표하는 ‘2015 오늘의 우리만화’ 다섯 편 선정
오늘의 뉴스
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공식 오픈
오늘의 뉴스
탐앤탐스,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개최
오늘의 뉴스
인스타그램, 미니 동영상 제작 앱 '부메랑' 출시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