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위시빈, 구글 ‘2015 올해의 앱’ 선정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옐로모바일 위시빈, 구글 ‘2015 올해의 앱’ 선정

이윤정 기자 lyj@websmedia.co.kr




옐로모바일(www.yellomobile.com)의 여행 정보 공유 서비스 ‘위시빈’(대표 박동두)이 구글 코리아의 ‘2015 올해의 앱’에 선정됐다.
 
구글코리아는 다운로드 수와 사용자 평점, 품질 등을 고려하여 한국 구글 플레이를 빛낸 ‘2015 올해의 앱’ 50선을 선정하고 있다. 위시빈은 여행 앱 부문에서 이지고(EasyGo)와 함께 이름을 올려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점을 증명했다.
 
위시빈은 실제 여행객들이 작성한 여행기를 포함해 약 10만 개 이상의 국내∙외 여행 일정 정보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여행 커뮤니티를 통한 실시간 정보 공유 및 항공∙숙박 예약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 편의를 개선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진과 글로 자신만의 여행 이야기를 기록할 수 있는 스토리뷰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서비스 범위를 넓혀 여행 소셜 미디어로 거듭나고 있다.
 
이지현 위시빈 이사는 “한 해 동안 위시빈에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2016년에는 일상도 여행처럼’을 모토로 맛집, 데이트 등 일상 속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위시빈은 지난 6월 구글플레이가 꼽은 ‘아름답게 디자인 된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위시빈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tags 디아이투데이 , 이윤정 , 월간아이엠 , 월간웹 , 구글플레이 , 위시빈 , 2015올해의앱 , 여행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