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앱애니 디코드 서울, SSG.com의 모바일 성공 전략 공개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2017 앱애니 디코드 서울, SSG.com의 모바일 성공 전략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2017 앱애니 디코드 서울, SSG.com의 모바일 성공 전략 공개

앱애니 CMO 알 캄파, SSG.com 한동훈 e커머스 총괄 참여
유통, 엔터테인먼트, 금융 등 모바일 앱 전략 담당자 대상







모바일 앱 사용량은 곧 매출로 연결된다. 앱애니는 2021년 모바일 앱 스토어 매출이 1,391억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의 중요성이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금융 등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전통적인 기업에서 더욱 필요한 이유다.

세계 최대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App Annie)는 각 업계의 전문가가 모여 성공적인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과 앞으로의 전망을 공유하는 ‘2017 디코드 서울(2017 Decode Seoul)’을 5월 18일 JBK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

앱애니는 대부분의 업계에서 모바일 앱이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리테일, 여행,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전문가를 초청해 모바일 앱에서 찾을 수 있는 기회와 도전 과제에 대해 공유할 수 있도록 ‘2017디코드 서울’을 구성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 시장을 방문하는 앱애니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알 캄파는 ‘앱 시장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모바일 앱 시장의 전반적인 추세와 트렌드를 짚는다. SSG.com의 한동훈 e커머스 총괄은 ‘백화점부터 이마트까지 하나의 앱으로, 전략부터 사례까지’라는 주제로 SSG.com 모바일 앱의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인사이트와 전략, 결과를 상세히 공유할 예정이다.

무료로 개최되는 앱애니의 ‘2017 디코드 서울’은 사전 등록 후 확정제로 진행되며 유통,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여행, 금융 업계 등의 관계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기획되었다. 앱애니 ‘2017 디코드 서울’ 사전 등록은 ‘2017 디코드 서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앱애니는 디코드(Decode) 이벤트를 통해 샌프란시스코, 도쿄, 런던, 파리, 서울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구글, 디즈니, 링크드인와 같은 글로벌 대표 기업들과 각 국가별 모바일 기업들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 수익화, 사용자확보, 데이터 분석 전략 등을 공유해왔다. 서울에서는 2015년 이후 이번 행사가 네 번째를 맞이했다.

tags 디아이 매거진 , 디아이투데이 , 모바일 앱 , 디코드 서울 , 앱애니 , 신세계 , SSG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슬로워크와 UFOfactory, 하나의 기업 슬로워크로 새 출발
오늘의 뉴스
앱리프트,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WHAT’S NEXT 2017’ 성황리 개최
오늘의 뉴스
2017 앱애니 디코드 서울, SSG.com의 모바일 성공 전략 공개
오늘의 뉴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신임 남우현 CEO 승진 임명
오늘의 뉴스
글로벌 협업 솔루션 제공 기업 태스크월드, 국내 진출 예정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