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신임 남우현 CEO 승진 임명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신임 남우현 CEO 승진 임명

트위터 페이스북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신임 남우현 CEO 승진 임명

김신혜 기자 ksh@websmedia.co.kr






남우현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CEO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www.dentsuaegisnetwork.com)는 자사의 CEO로 남우현 대표를 승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의 최고 전략 책임자(Chief Strategy Officer) 역할을 맡아온 신임 남우현 CEO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의 강력한 기초를 만들어온 전임 나가이 요시히로 CEO의 뒤를 이어 오는 5월 1일부터 CEO로서의 역할을 시작하게 된다.  전임 나가이 요시히로 CEO는 일본 덴츠로 복귀한다.

신임 남우현 CEO는 지난 2006년 캐러트 코리아의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담당 이사로 입사해 2년 남짓한 기간에 조직 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리더 중 한명으로 성장했다. 그후 캐러트 코리아의 지사장으로 승진했고, 캐러트 코리아의 매출과 직원들의 역량을 2배로 성장시켰다. 뿐만 아니라 남우현 CEO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의 산하 브랜드들인 비지움(Vizeum) 코리아, 아이소바(Isobar) 코리아, 캐러트 코리아 대표직을 역임했다. 남우현 CEO의 리더십 아래에서 캐러트코리아는 5년 연속으로 ‘올해의 대행사’ 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R3 뉴 비즈니스 리그 랭킹에서 2012년, 2013년, 2015년에 1위로 선정된 바도 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의 최고 전략 책임자로서의 남우현 CEO는 디지털, 콘텐츠, 생산성 측면에서 조직 내부의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강화시키는 역할을 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의 신임 CEO로서 각각의 전문 영역에 포진한 190여명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집단을 이끌게 되는 남우현 CEO는, 앞으로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산하의 브랜드들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문화를 더욱 조성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을 새롭게 제시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롭 휴즈 (Rob Hughes),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동북 아시아 담당 CEO는 “신임 남우현 CEO 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를 이끌어갈 최고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남우현 CEO는 회사의 큰 자산이며 그동안 탁월한 비즈니스 감각과 리더십을 보여주었다. 클라이언트와 비즈니스를 위해 신임 남우현 CEO가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를 한단계 더욱 성장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를 이루기 위해 그와 함께 일하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롭 CEO는 “또한 일본으로 돌아가는 나가이 CEO에게 그동안 그가 보여준 노고와 효율성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그의 노력으로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네트워크 에이전시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다. 나가이 CEO와 함께 일할 수 있어 즐거웠으며, 앞으로도 그의 앞날에 더 흥미진진한 일들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신임 남우현 CEO는 “포스트 디지털 시대라고 불리는 이때, 저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쟁사들을 앞서갈 것이라고 믿으며 이를 위해서는 매사를 창의적으로 그리고 더 나은 방식으로 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브랜드가 성장하는 방식을 혁신한다(innovating the ways of brands are built)’라는 우리의 명제는 우리가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이제 CEO로서 새로운 소임을 맡아, 임직원들을 위한 새로운 길을 개발하고 마케팅과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물리적이고 기술적인 디지털화 뿐만 아니라 점차 증대되고 있는 세대간 격차 역시 현재 사회 다양성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다. 나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가 더욱 협력적이고 권한 위임이 명확한 경영이 되게 하고 임직원들의 전체적인 역량이 마음껏 펼쳐질 수 있는 조직문화가 만들어 지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러한 기회를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에 대해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덴츠의 계열사로 디지털 시대를 위한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다. ‘Innovating the Way Brands Are Built(브랜드가 성장하는 방식을 더욱 혁신적으로)’를 모토로 하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8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브랜드(Carat, Dentsu, Dentsu media, iProspect, Isobar, mcgarrybowen, Posterscope and Vizeum)와 Amnet, Amplifi, Data2Decisions, Mitchell Communications (PR), psLIVE and 360i와 같이 성장하고 있는 멀티 마켓 브랜드의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미디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110개국에서 23,0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일하고 있다. 

tags 디아이투데이 , ditoday , 디아이 매거진 , DI 매거진 , 덴츠 ,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 남우현 대표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앱리프트,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WHAT’S NEXT 2017’ 성황리 개최
오늘의 뉴스
2017 앱애니 디코드 서울, SSG.com의 모바일 성공 전략 공개
오늘의 뉴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신임 남우현 CEO 승진 임명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