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애로우, 해시태그프린터와 업무협약체결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제트애로우, 해시태그프린터와 업무협약체결

-매장이나 브랜드명 해시태그(#)가 포함된 SNS 사진 실시간 인화, ‘해시스냅(HASHSNAP)’
-지난 5월 런칭 후 렌탈사업에 주력, 본격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IT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제트애로우(대표 이동현)가 지난 17일 해시태그프린터와 ‘해시스냅(HASHSNAP)’ 공급 및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및 해외 판매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제트애로우는 해시태그 마케팅 솔루션인 해시트리(HASHTREE), 해시스냅(HASHSNAP) 및 신기술 개발과 홍보에 집중하고, 해시태그프린터는 해시스냅의 총판으로 키오스크 및 소모품 공급을 비롯한 가맹점 모집 등의 영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해시스냅(HASHSNAP)’은 그동안 브랜드의 행사, 축제 등 현장 홍보와 이벤트를 위한 마케팅 툴로 렌탈에 주력해왔으나 최근 매장 비치용 구매 문의가 쇄도해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해시태그 포토 프린팅 기능이 포함된 멀티 키오스크인 해시스냅은 고객이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특정 매장 또는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이를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노출하고 터치 한 번으로 인화할 수 있는 기계다. 기본 키오스크의 기능을 수행하면서 방문 고객 대상 사진 인화 서비스나 포토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고, 매장 해시태그로 포스트를 올려야 인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 정보가 자연스럽게 SNS에 홍보된다는 게 이 기계의 강점이다.

또한 제트애로우는 앞으로 각각의 브랜드나 매장의 요구사항에 맞춘 인화지를 활용한 쿠폰, 할인권, 제품 정보 노출, 결제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파생 기능이 해시스냅에 탑재될 예정이며, 많은 매장들이 해시스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현재 해시태그프린터는 MOU 체결 기념으로 8차 생산분에 한해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1,000대 약정 협약을 맺은 만큼 해시스냅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트애로우는 다가오는 9월 14일~16일 3일간 진행되는 리테일 쇼 K SHOP 2017에 참여해 해시스냅의 새로운 기술 및 매장 사용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다.

tags 디아이매거진 , 디아이투데이 , ditoday , 김다윤 기자 , 제트애로우 , 해시태크프린터 , 해시스냅 , HASHSNAP)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