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ODD ES-1 출시 기념 이벤트 시행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라이트온,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ODD ES-1 출시 기념 이벤트 시행

권현정 기자 khj@websmedia.co.kr

- 신형 ODD ES-1 포함 4개 제품 대상 이벤트 

- 구매 고객에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 증정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 www.esunmall.com)이 세계에서 제일 가벼운 외장형 ODD ‘ES-1’ 제품 출시와 더불어 X-MAS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12월 1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에서 제일 가벼운 외장형 ODD ES-1뿐만 아니라 내장 ODD 제품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까지 총 4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ES-1을 구입할 시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외장형 ODD인 ES-1의 무게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220g, 두께는 13.5mm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외관으로 휴대성을 대폭 향상했다. 노트북과 더불어 대체로 휴대해 사용하기 때문에 외장형 ODD에 가벼운 무게는 큰 장점이다. 또한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지 않으며, USB만으로 전원 및 데이터를 처리하기 때문에 실사용 환경에서 무게의 부담을 크게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데이터를 CD/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 안전성이 대폭 향상됐다. 이러한 안정적인 기록 방식에 더해, 빛, 열, 습기에 강하게 설계됐다. 최대 저장 기록 시간이 약 1000년이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데이터 보존이 가능하다.

윈도우는 물론 리눅스, 맥 OS에서도 호환돼 간편한 연결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TV에 연결하여 영화, 사진, 음악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로 활용이 가능한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ES-1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성격에 걸맞게 디자인에 있어서도 주의를 기울였다. 무광택 서페이스를 사용했고, 그 위에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한 하이그로시 코팅을 더했다. 외양은 곡선미를 살렸다.

이 밖에도, 디스크 로딩 시 자동으로 속도를 조정해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SMART-X 기능, 버퍼언더링 방지 및 OPC기능을 제공하는 SMART-Burn 시스템, 소음방지 및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SYSTEM을 적용하여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는 오늘, 12월 1일부터 실시되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의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tags 디아이매거진 , 디아이투데이 , ditoday , 월간 DI , 라이트온 , 외장형 ODD , 크리스마스 이벤트 , 출시 이벤트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