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어워드 2017, 성황리에 개최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스마트앱어워드 2017, 성황리에 개최

- 스마트앱어워드 2017, 7일(목) 오후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
- 스마트앱 최고대상, 롯데멤버스 L.pay
- 월간 DI 특별대상, 공팔리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7'이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됐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업데이트 된 스마트앱들 중에서 각 분야 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스마트앱어워드 2017은 총 7개 부문 32개 분야에 371개 업체가 참여했고, 총 239개의 앱이 후보로 등록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2017년 스마트앱 최고대상의 영광은 'L.pay'를 선보인 롯데멤버스(구축대행사 이와이드플러스)에게 돌아갔으며, 월간 DI 특별대상은 ‘공팔리터’를 선보인 공팔리터가 차지했다.

L.pay를 구축한 이와이드플러스 관계자는 "엘페이를 사랑하고 사용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내년에는 글로벌 서비스에 집중할 예정인데, 좋은 서비스 만들어서 보답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유인호 아이어워드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시상식에서 수상하실 여러분들이 인터넷혁명의 질적인 도약의 새 시대를 여는 주역이자 인터넷 역사의 새 장을 여는 선구자들 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의 수상작들은 현직 유무선 인터넷전문가 및 전문교수진들로 구성된 아이어워드 평가위원단에 의해 온라인 평가로 선정됐으며, 총 6개 영역, 18개 평가지표에 따라 공정하게 심사됐다.

tags 디아이매거진 , 스마트앱어워드 , 롯데멤버스 , 엘페이 , 공팔리터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