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앤어워드, 25일 DDP서 성황리 개최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2017 앤어워드, 25일 DDP서 성황리 개최

권현정 기자 khj@websmedia.co.kr

- 시상에 앞서 '뉴디지털' 주제의 강연 진행
- 닥터자르트 웹사이트,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 CJ E&M 웹사이트에 시상


앤어워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2017 &Award(이하 앤어워드)가 1월 25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 2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기업 웹사이트 제작, 앱 제작 등 지난 한 해 좋은 디지털 미디어 작업을 한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 강연중인 박소령 퍼블리 CEO

시상식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디지털 미디어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연사들의 강연 코너인 ‘TALK SHOWER’가 진행돼, 참가자들에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뉴디지털을 이야기하다’를 주제로 기획된 이번 강연에는 이상인 Deloitte Digita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소령 퍼블리 CEO, 이승희 배달의민족 마케터가 연사로 참여했다.

2부 시상식에서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창의학생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과 이번 앤어워드에서 위너(Winner) 및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한 189개 작업 중 세 개 수상작에 대한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은 닥터자르트 웹사이트를 구축한 개발사 디지털웍스와 클라이언트 ㈜해브앤비에 돌아갔고,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을 제작한 개발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클라이언트 삼성전자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CJ E&M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한 개발사 ㈜브이더블유와 공동제작사 젠나인, 클라이언트 CJ E&M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의 영광을 누렸다.


▲ ㈜브이더블유의 담당자(사진 오른쪽)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한 ㈜브이더블유의 담당자는 “고생해준 동료들에 감사하다. 프로젝트 진행할 때 고객사와 동료들(을 잘 만났고), 우리가 잘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맡아서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클라이언트인 CJ E&M, 일 잘 할 수 있게끔 환경 만들어주신 대표님과 디자인 팀원들, 개발 잘 해주신 젠나인에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전과 혁신’이라는 본래의 주제에 ‘소통’과 ‘참여’의 키워드를 더해 진행된 이번 앤어워드의 수상작은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이 각각 담당하는 세 단계의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선정됐다. 수상작 목록을 포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앤어워드 웹사이트(www.nawa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디아이매거진 , 디아이투데이 , ditoday , 앤어워드 , &어워드 , 닥터자르트 , 디지털웍스 , 해브앤비 , 삼성 투모로우 , 애드쿠아 , 브이더블유 , 젠나인 , CJ E&M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