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웹사이트, 2017 앤어워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CJ E&M 웹사이트, 2017 앤어워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전찬우 기자 jcw@websmedia.co.kr

- CJ E&M 웹사이트 Major Company 분야 Grand Prix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 제작사 브이더블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형 콘텐츠 구현



▲ CJ E&M 공식 웹사이트 화면


CJ E&M 공식 웹사이트가 25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7 앤어워드(&Award) 시상식에서 Major Company 분야 ‘Grand Prix’ 및 어워드 전체 최고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앤어워드는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분야의 우수 디자인을 선정 및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11회를 맞이했다.

CJ E&M은 지난해 자사의 아이덴티티 및 철학을 보여주고,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No1. 문화 콘텐츠 리더로서의 모습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온라인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앤어워드에서 수상한 CJ E&M 공식 웹사이트는 이미지와 헤드라인 카피만으로도 핵심 메시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비주얼 커뮤니케이션형 콘텐츠로 구현했다.
 
또 ‘컬처 매거진’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레이아웃과 이미지를 활용했으며, 절제되고 간결한 모션을 더함으로써 자칫 정적일 수 있는 웹사이트에 생동감 있고 트렌디한 CJ E&M만의 모습을 표현했다.

CJ E&M 웹사이트 제작사 (주)브이더블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미경 수석은 이날 시상식에서 “잘 할 수 있는 프로젝트, 같이 열심히 해준 마음 맞는 동료들, 우리를 믿고 이해해주신 클라이언트. 이 모든 게 잘 맞아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브이더블유 대표님과 동료들, 클라이언트와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 등 총 세 차례의 심사에 걸쳐 공정하게 선정된 올해의 수상작들은 앤어워드 공식 웹사이트(www.nawa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어워드 , CJ E&M , 브이더블유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유튜브 스타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유튜브 스타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오늘의 뉴스
2017 앤어워드, 25일 DDP서 성황리 개최
오늘의 뉴스
CJ E&M 웹사이트, 2017 앤어워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오늘의 뉴스
한국 산업 생태계를 가꾸다. MARU180
오늘의 뉴스
가비아-크리에이터링크,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