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기업협회 공동훈련센터, 일학습병행제 간담회 열어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한국디지털기업협회 공동훈련센터, 일학습병행제 간담회 열어


- 시간: 17일(목) 오전 11시
- 장소: 호텔페이토강남 2층 페이토홀(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59)
- 대상: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담당자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오는 17일(목) 호텔페이토강남(서울 서초구)에서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일학습병행제 훈련의 질 관리를 위해 학습기업의 수요를 조사해 훈련 개선 방향을 제시하고, 공동훈련센터 지원사항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

간담회 당일에는 2018년도 일학습병행제 변경사항을 공지하고, 일학습병행제의 주요 현안 및 이슈를 공유한다. 또 학습기업 지원사항에 대한 안내도 시행된다.

참가 대상은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50여 개 협약기업) 담당자이며, 오전 11시 참석등록으로 시작해 간담회가 끝난 후에는 오찬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일학습병행제란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현장훈련을 통해 실무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취지의 고용노동부 주관 사업으로, 기업 내에서 교육훈련을 진행할 때에 필요한 인건비, 사내 담당자 수당 등의 비용을 지원하는 정책이다.

tags 한국디지털기업협회 , 공동훈련센터 , 일학습병행제 , 간담회 , 고용노동부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