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창사 17주년 기념 인디펜타스데이 진행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펜타브리드, 창사 17주년 기념 인디펜타스데이 진행

- 펜타브리드, 6월 1일 17주년 창립 기념일 맞아 생일 파티 '인디펜타스데이' 진행
- 모든 리더들이 하나돼 축하 나눌 수 있는 자리로 꾸며




지난 6월 1일, 에이전시 펜타브리드가 17주년 창립 기념일을 맞아 '인디펜타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2001년 창립한 펜타브리드의 열일곱 번째 생일 파티로 꾸며진 이번 인디펜타스데이는 매달 진행되는 전체회의인 블루홀 미팅과 함께 펜타브리드만의 놀이로 채워졌다.



사우회에서 준비한 럭키 드로우 ‘펜타브리또’는 생일 파티 내내 즐거움을 더했다. 실제 로또 추첨처럼 공을 뽑아 당첨자를 발표해 시종일관 옥상은 왁자지껄했다. 펜타브리또 상품은 닌텐도 스위치, 네이버 AI 스피커, 이바자 상품권으로 총 아홉 명에게 그 행운이 돌아갔다.

사내 독특한 문화로 자리 잡은 ‘더블런치’도 전사 차원에서 진행됐다. 여기에 톡톡 튀는 생일축하 멘트에 상품을 주는 ‘천하제일 펜타 생일 축하 대회’까지, 열일곱 번째 인디펜타스데이는 모든 리더가 하나 되며 펜타의 구성원으로 맞은 생일을 즐기고 축하를 나누는 자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박태희 대표리더는 “펜타브리드는 유기적인 생명체다. 회사는 리더를 성장시키고, 리더는 회사를 성장시키는 긍정에너지의 상호작용 속에서 앞으로의 펜타브리드를 함께 키워나가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tags 디아이매거진 , 월간 Di , 펜타브리드 , 인디펜타스데이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