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캠페인 2018년에도 폐~스 하세요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환경부,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캠페인 2018년에도 폐~스 하세요

-환경부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폐스' 2차 캠페인 진행
-다양한 연령대에 서비스 인식 확대 위해 주요 매체뿐 아니라 디지털 매체도 활용




환경부 ‘폐스’를 알리는 캠페인이 올해 새롭게 진행된다. ‘폐스’는 환경부와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이 제공하는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에 진행된 1차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으로, 서비스 인식 확대가 목적이다.

2018년 캠페인은 2017년 캠페인과의 연속성을 위해 기존 제작된 영상을 활용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에 폐스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매체 전략을 기획했다. 주요 매체인 TV(지상파, 공중파, 케이블), 라디오, 신문뿐 아니라 보다 젊은 연령대에 접근하기 위해 디지털 매체를 활용했다.

2018년 캠페인은 고객의 실질적인 참여와 온라인 확산을 위해 오프라인 광고에 더한 온라인 마케팅을 함께 진행한다.

펜타브리드 프로젝트 담당자는 “요즘 환경문제가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길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웹사이트(www.15990903.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폐스 ,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 다이아매거진 , 월간 Di , 펜타브리드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최신뉴스
오늘의 뉴스
펜타브리드, 창사 17주년 기념 인디펜타스데이 진행
오늘의 뉴스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 영상 제작
오늘의 뉴스
환경부,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캠페인 2018년에도 폐~스 하세요
오늘의 뉴스
2018 ICT 어워드 코리아 7월 26일 개최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