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현대엘리베이터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현대엘리베이터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새 웹사이트는 PC와 모바일(국∙영문) 총 4종이다. 모두 영상, 그래픽 등을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웹사이트에서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 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을 소개한다.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신규 웹사이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고객 문의 및 신고 절차를 간소화해 의견 수렴 기능을 확대했고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로 제품, 유지관리, 안전상식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퀵메뉴(Quick Menu)’를 도입해 어디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펜타브리드 프로젝트 관계자는 “기업 가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브랜딩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웹사이트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Behind Story>
1) 현보라 리더 / PM

"엘리베이터 제조업체가 처음에는 어렵고 생소했지만 반전문가가 되었을 무렵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시작은 좋았으나 끝이 보이지 않았던 프로젝트라서 TFT 모두가 힘들었을 텐데도 항상 밝은 분위기로 좋은 성과를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무엇이 되든 남을 수 있는 프로젝트였길."

2) 한수인 리더 / PL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던 엘리베이터 브랜드를 다시 보게 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콘텐츠로 인해 고생은 많았지만, 그만큼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가 될 듯합니다. 고생하신 TFT 분들과 도움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3) 김현주 리더 / PA

"처음부터 끝까지 구축의 한 사이클을 경험해본 첫 프로젝트였던 만큼,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던 막내를 끌고 프로젝트 진행하신 PM님, PL님, 디자이너분들 그리고 마지막까지 도와주신 많은 DMG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4) 강진경 리더 / Designer

"짧은 일정으로 몸과 마음이 고생스러웠지만 ㅠㅠ 무사히 오픈 하게 되어 기쁩니다. 옆에서 많은 도움 주었던 송치호 리더에게 감사하고, 현보라 리더님, 한수인 리더님, 김현주 리더님, 김지향 리더님 또 테스트 도와주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5) 송치호 리더 / Designer

"이미지와 포인트 컬러 활용하여 고객의 시선을 유도하였고, 인포그래픽으로 제품의 특징을 풀어내 주목도를 높임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tags 현대엘리베이터 , 펜타브리드 ,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 , 웹사이트 구축 ,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