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팝, 22일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 성황리에 마무리

상세페이지

  • HOME > 교육 & 세미나

디자인팝, 22일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 성황리에 마무리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 ㈜디자인팝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 현장. 사진제공=㈜디자인팝

㈜디자인팝 은 지난 22일 서울시 지방 고용노동청 내 청년 일자리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라는 주제로 200명의 대규모 무료 나눔 강의를 개최했다.

17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는 200명 선착순 조기 마감을 기록했으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서울시 청년 일자리센터 1층 다목적홀(서울특별시 중구 장교동 1)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자인팝은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비 디자이너, 현직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 퍼블리셔, 마케터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 종사자와 일반인에게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수강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강의를 진행한 ㈜디자인팝 김민호 대표는 2007년 강연을 시작으로 컨퍼런스, 토크쇼, 공공 기관 및 일반 기업의 세미나, 디자인 특강 등에 연사로 나서 누적 수강생이 약 1만 2천여 명 이상에 달하며, 현재 17년간의 경험과 통찰력을 토대로 디자인 관련 행사 및 대규모 기관 등의 각종 심사 위원과 한국디자인기업협회 부회장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해당 ‘나눔 강의 프로젝트’는 ㈜디자인팝 디자인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핵심 장기 프로젝트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내 ㈜디자인팝 및 대형 컨퍼런스 장소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현장 스케치 보러가기 : http://www.designpop.co.kr/dpop/news/list.asp

tags 디자인팝 , 나눔강의 , 디자인 , 크리에이티브 , 기획자 , 개발자 , 마케터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