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19’ 참여 기업 모집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19’ 참여 기업 모집

- 열두 번째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 정확한 DB를 통한 타깃팅
- 저비용 브랜딩, 고효율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문화를 선도하는 미디어 전문 그룹 와이어링크(대표 류호현, www.wirelink.co.kr)는 오는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19'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LINK는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 내 기업들이 진행한 프로젝트를 한 데 모은 포트폴리오 북이다.
지난 2008년 처음 발행된 이래, 디지털 업계의 흐름과 변화를 짚어볼 수 있는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지난 10년간 기업, 교육기관, 공공기관 등에 배포된 LINK는 총 800,000부이며, 이번 'LINK 2019'는 지난 11년간 축적된 정확한 기업 DB(Data Base)를 바탕으로, 기업의 홍보·마케팅 담당자, 공공기관, 세미나·학회 등에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와이어링크 관계자는 "'LINK 2019'는 와이어링크의 순도 높은 DB를 통해 정확한 타깃에 기업의 포트폴리오를 전달할 기회"라며, "저비용·고효율 마케팅 채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LINK 2019'의 접수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LINK 2019' 참여 신청 및 관련 문의는 02-3472-3748, kind@wirelink.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tags LINK 2019 , 링크 2019 , LINK ,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 와이어링크 , 브랜딩 , 마케팅 , 타깃마케팅 , 월간 Di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