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앤어워드 후보작 출품 접수 시작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2018 앤어워드 후보작 출품 접수 시작


월간 Di 편집국 di@ditoday.com


- 제12회를 맞이한 디지털산업계의 대표 어워드, 최고작품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여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협회장 황기석)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그리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2018 &Award'가 10월 29일부터 후보작을 접수 받는다.
&Award(앤어워드)는 디지털산업계의 대표 어워드이자 국내 최고의 디지털미디어 행사로 2018년 올해, 12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최고 영예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함께 3개 부문 50여 개 분야의 출품작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 한 해 동안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와 그 영광을 함께한다.

특히, 이번 ‘2018 &Award'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해 가는 디지털산업의 트렌드에 맞춰 디지털 테크 부문을 정식부문으로 신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AI 및 AR, VR 등의 관련 기술 등이 접목 된 많은 출품작을 기다린다.

‘2018 &Award’ 출품기간은 2018년 10월 29일(월)부터 11월 23일(금)까지이며, 출품 부문은 DIGITAL MEDIA & SERVICES부문과 DIGITAL AD & CAMPAIGNS부문 그리고 DIGITAL TECH부문으로, 총 3개 부문 50여 개 분야로 나뉘어 출품작을 접수받는다. 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18 &Award’ 공식홈페이지(http://www.naward.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Award 위원회’(02-3462-5627, master@dea.or.kr)로 문의하면 된다.

그동안 &Award는 디지털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한 비즈니스 패러다임 다각화와 대중과의 적극적 만남을 통해 산업적 인지도와 저변 확대, 그리고 디지털관련 산업 종사 기업 및 단체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격려의 장이란 취지로 진행되어 왔으며 국내의 디지털산업분야의 기술적 수준과 관련 기업들을 홍보함으로써 디지털산업의 경쟁력을 제고 하는 등의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수상작은 별도 제작된 수상집(연감)을 통해 기업 및 단체 등에 홍보할 수 있도록 수상사에 무료 제공되며 관공서 및 유관기관 등에도 무료로 배포되어 기업과 기술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제공한다.

tags 월간Di , 2018 &Award , &Award , 앤어워드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