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기업협회, 24일 2018 &Award(앤어워드) 개최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한국디지털기업협회, 24일 2018 &Award(앤어워드) 개최


월간 Di 편집국 di@ditoday.com

- 1월 24일(목), DDP 알림2관에서 강연 및 시상식 진행, 선착순 무료입장


기사입력 2019-01-16 10:15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협회장 황기석)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2018 &Award'행사가 오는 1월 24일(목) 저녁 6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2관에서 진행된다.

&Award는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국내 디지털산업계의 최대 행사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함께 3개 부문 60개 분야의 출품작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 한 해 동안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와 함께 그 기쁨을 같이한다.

‘2018 &Award'행사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Talk Shower’에서는 ’뉴디지털을 이야기하다‘란 주제로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와 엘레멘트컴퍼니 최장순 대표 그리고 정승준 Interaction Designer(Tne Techno Creatives / Gothenburg,Sweden) 3인의 연사의 강연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의 수상작 시상도 함께 진행된다.

본 행사는 디지털 산업 관련 종사자 및 학생 등 디지털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며 간단한 식사와 음료 등도 선착순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신청은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s://www.onoffmix.com/event/163325)를 통해 1월 23일(수)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수상작품은 행사장 내 멀티비전을 통해 전시되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작들의 화려한 트로피 또한 전시될 예정이다. 

방동욱 &Award 위원회 위원장은 “역대 가장 많은 후보작 출품과 가장 높은 경쟁률로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영광과 감사의 마음이 교차하며, &Award가 보여주는 ‘소통’과 ‘참여‘ 그리고 ’트렌드’의 접목을 통해 지금까지 기존의 상을 주고 받는 시상식의 개념을 탈피하여 함께 참여하고 듣고, 이야기하고 느끼는 소통형 어워드의 새 장을 계속 이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Award의 수상작은 추후 별도 제작된 수상집(연감)을 통해 기업 및 단체에 홍보할 수 있으며, 수상집은 수상사 및 관공서, 유관기관 등에 무료로 배포 된다.

tags 앤어워드 , 한국디지털기업협회 , 뉴디지털 , 샌드박스네트워크 , 이필성 대표 , 엘레멘트컴퍼니 , 최장순 대표 , 정승준 디자이너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