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컴퍼니, 음악코인 전문방송 ‘재미티비’ 17일 첫 방송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재미컴퍼니, 음악코인 전문방송 ‘재미티비’ 17일 첫 방송


- 재미티비는 국내 최초 재미로 보는 음원코인 전문 방송
- 재미를 주는 채팅 참여자 10여명에게 즉석 재미코인(GMC) 에어드랍
- 건강한 콘텐츠 블록체인 시대 선도하는 대표적 채널 될 것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기사입력: 2019-01-16 19:28
최종수정: 2019-01-16 19:39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반 음원 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인 재미컴퍼니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왜 필요한지 쉽고 재미있게 안내하고자 아프리카TV 내에 재미티비를 론칭한다.

재미티비의 첫 방송은 1월 17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 채널(http://bj.afreecatv.com/gemmystar)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되며, 매주 목요일마다 콘텐츠 블록체인, 음원코인, 저작권 관련 토크와 함께 데뷔를 꿈꾸는 뮤지션, 창작자들의 실상을 리얼하게 파헤칠 예정이다.

17일 첫 방송에는 현재 비트소닉에서 IEO를 진행 중인 재미코인(GMC) 안신영 대표를 초청해 온라인 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생방송에서는 채팅에 참여해 재미를 주는 시청자 10여 명을 선정해 즉석 에어드랍도 실시한다.

재미컴퍼니는 아프리카 TV와 함께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실력있는 뮤지션에게 데뷔 기회를 주는 ‘다시 보고 싶은 뮤지션 소환’(이하 ‘다뮤소’)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치뤄낸 바 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높은 장벽에 가로막힌 뮤지션, 창작자들의 주체적인 데뷔를 지원해 왔다.

재미컴퍼니 안신영 대표는 “1인 미디어 시대에 걸 맞는 플랫폼 사업을 주도하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창작자, 제작자, 팬, 이용자 모두가 살아나는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재미컴퍼니 안 대표는 '다니엘 듀오(Daniel Duo)라는 예명으로 사업과 작곡 활동을 병행해 왔다. 대한민국 온라인 음원 스트리밍 시장 선두주자 '벅스뮤직'의 창립 멤버로 활동한 이력이 더해져 현재 사업으로 이어졌다. 또 한번 음원 시장을 흔들 블록체인 기반 음원 시장을 최초로 열어가는 만큼 ‘블록체인 기술 기반 음원 유통’ 출원 중이며, ‘UCC 경연 서비스 제공장치 및 방법’ 등 다수의 특허 등록으로 기술력까지 인증 받아놓은 상태다.

tags 재미티비 , 아프리카TV , 재미컴퍼니 , 재미코인 , 블록체인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