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레인, UX 트렌드 리포트 BEST 100 특별판 발간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라이트브레인, UX 트렌드 리포트 BEST 100 특별판 발간


-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최신 글로벌 UX 트렌드 총정리
- 주목할 만한 UX 사례 선별 ‘UX Discovery Best 100’ 공개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기사입력 2019-02-18 10:05



▲ UX Discovery Best 100 특별판 표지 이미지(사진.라이트브레인 제공)


UX 컨설팅 및 디자인 전문 기업 (주)라이트브레인(대표 황기석, www.rightbrain.co.kr)에서 UX 트렌드 리포트 특별판 ‘UX Discovery BEST 100’을 발간했다.

UX 트렌드 리포트는 라이트브레인의 UX 전문가들이 해외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하루 평균 50여 건의 트렌드를 탐색, 수집, 검토하며 UX 적인 관점의 분석과 전망을 담아 제작된다. 2015년 창간 이래 총 6호에 걸쳐 1,167건의 산업 전반에 걸친 분야별 UX 트렌드를 모아 발행해 왔으며 개별 사례 분석 외에도 각 분야별 트렌드 분석과 예측도 담았다.

이번 특별호는 지금까지 발행된 1167건의 최신 UX 트렌드 중 발행 당시 우수성, 해당 제품과 서비스의 주요 특징과 시사점이 어떤 의미와 속성을 지녔는지, 또 현시점에서의 유의미성을 검토해 BEST 100 사례를 선별해 구성했다.

(주)라이트브레인 황기석 대표는 “UX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더욱 양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돕고, 미래를 전망하고 준비하는 데 있어 귀한 인사이트와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라며 “지금까지 발간된 UX Discovery에 담겨있는 사례를 모두 확인하지 않더라도 최근 5년간의 UX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자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UX 트렌드 리포트 특별호의 구독 신청은 라이트브레인 웹사이트(www.rightbrain.co.kr )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트브레인은 ‘우리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개선하며, 혁신으로 이끈다.’는 사명 아래 1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UX(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정교화된 프로세스와 수행인력의 전문성을 통해 감각적 디자인을 넘어 사용자의 삶과 공간, 기술과의 소통까지 생각하는 통합 UX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gs 라이트브레인 , UX , 리포트 , 트렌드 , 황기석 , 특별호 , 구독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