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의 아이콘 성신제 대표가 보내는 새로운 메시지, “괜찮아요”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실패의 아이콘 성신제 대표가 보내는 새로운 메시지, “괜찮아요”


- 성신제 대표 저서 <괜찮아요> 출간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진행
- 방송 및 강연에서 들려주지 못한 보다 진솔한 사연 담겨

글.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자료. 드림팟네트웍스 제공



▲ 성신제 지지스코리아 대표가 ‘괜찮아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자헛을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들여와 국내 개인종합소득세 1위를 기록하고, 이후 계속되는 사업 실패와 건강 악화로 이른바 ‘실패의 아이콘’이 된 성신제 지지스코리아 대표가 <괜찮아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세상에 울림을 전하고 있다.

괜찮아요 프로젝트는 성 대표가 그동안 실패를 겪어온 과정에서 스스로를 어떻게 위로해 왔는지, 그리고 그 안에서 만난 젊은이들과 어떤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는지를 글로 풀어낸 도서 출간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이다.

성 대표는 몇 해 전 한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방송 및 공개강연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전해온 바 있다. 출간 준비 중인 ‘괜찮아요’는 기존의 방송이나 강연에서 이야기하지 못한 보다 진솔한 사연들로 꾸려져 있어 젊은이들에게 큰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 정식 출간 준비 중인 <괜찮아요>

부제인 ‘때론 읽고, 때론 쓰고, 때론 걸으며 깨달은 조금 더 젊은이들에게 조금 덜 젊은 사람이 전하는 사연’에서도 알 수 있듯, 해당 도서에는 성 대표 본인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한 스토리가 담겨있고, 독자들의 공감을 돕고자 각 사연마다 컬러 일러스트가 함께 제공된다.

성 대표는 “그간 이 프로젝트를 준비해 오면서 많은 젊은 동료들, 나와 이야기 나누어 온 또 다른 젊은이들의 응원과 격려가 커다란 힘이 됐다.”라며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어 책이 정식 출간되면 어떤 방식으로든 저를 후원해주고 응원해주는 젊은이들에게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괜찮아요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후원 문의는 텀블벅 해당 페이지(https://tumblbug.com/dpn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 성신제 , 괜찮아요 , 피자헛 , 드림팟네트웍스 , 텀블벅 , 크라우드펀딩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