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이전시 뉴턴그룹, 설화수 디지털 팝업스토어 구축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디지털 에이전시 뉴턴그룹, 설화수 디지털 팝업스토어 구축


글.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사진. 뉴턴그룹 제공
기사입력. 2019-04-15 16:45




설화수의 영 타깃 제품 라인인 ‘설린’이 글로벌 론칭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에이전시 뉴턴그룹이 구축한 설린 디지털 팝업스토어가 관심을 받고 있다.

aL과 비욘드마케팅그룹이 기획하고 뉴턴그룹이 제작한 이번 사이트는 디지털 팝업스토어라는 새로운 명칭을 사용함으로써 기존 프로모션 사이트와의 차별화를 꾀했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간’이라는 콘셉트에서 체험하도록 했다.

방문자는 마치 엘리베이터를 타고 각 층으로 이동하듯 각각의 공간에서 탑 인플루언서들의 설린 사용 영상, 국내 신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전시, 제품 원료 스토리, 피부 피로 측정을 위한 타로 게임 등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뉴턴그룹은 방문자가 이탈하지 않고 해당 사이트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각 영역의 실제의 공간으로 표현하고자 했으며, 이를 위해 2D·3D 모션 작업과 함께 각 브라우저와 디바이스에서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개발했다. 

또한 라이브쇼, 갤러리, 랩, 타로 라운지 등 공간마다 테마를 설정함으로써 디지털 내에 현실감을 더했으며, 제품 유통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카운셀러와 백화점 매장 고객에게 디지털 초대장을 전송해 해당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했다.

한편 해당 디지털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도 많은 사용자 방문과 이벤트 진행이 이어지고 있다.

tags 뉴턴그룹 , 설화수 , 설린 , 디지털팝업스토어 , 프로모션 , aL , 비욘드마케팅그룹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