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 마스크 전문 기업 루미, 안전한 야외 활동 돕는 신제품 출시

상세페이지

  • HOME > 분야별 뉴스 > New 제품

고글 마스크 전문 기업 루미, 안전한 야외 활동 돕는 신제품 출시




▲ 고글 마스크 전문 업체 루미가 출시한 반다나형 신제품(사진출처=루미) 

워라밸 트렌드 확산에 따라 자전거,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취미 활동 인구가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경찰특공대 및 해군이 착용하는 고글 마스크로 유명한 루미(대표 이의종)의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루미가 이번에 소개한 반다나 형태의 제품은 야외에서 사용하는 고글, 선글라스와 마스크, 스카프 기능이 일체화된 제품으로, 고글의 김 서림 방지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 마스크의 먼지, 해충, 열기, 냉기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고글이 마스크로부터 탈부착 가능하며 방탄 시험까지 통과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건설 현장 근무자, 배달 업무 종사자 등에게도 도움이 된다.

또한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루미의 제품 기술력과 이에 대한 소비자 호응은 지난 5월 종료된 와디즈 펀딩에서 3537% 달성이라는 기록으로 확인됐다.


▲ 지난 제72주년 경찰의날 기념식에서 루미 제품을 착용한 경찰특공대원들(사진출처=효자동사진관) 

이의종 루미 대표는 “고객들의 얘기를 귀담아들으며 더 좋은 제품으로 진화시키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려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루미는 지난 2018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서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10개사에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경기도 산악구조대 원정 활동 및 와이어링크가 주최하는 콘퍼런스 링크 세미나에 협찬을 지원하기도 했다.

tags 루미 , 고글마스크 , 고글 , 자전거 , 라이딩 , 낚시 , 야외활동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