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정보기술, ‘이매진 도쿄 2019’ 참석 이후 솔루션 문의 늘어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에코정보기술, ‘이매진 도쿄 2019’ 참석 이후 솔루션 문의 늘어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기사입력 2019-07-03 10:00


 
▲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지난달 일본에서 개최한 ‘이매진 도쿄 2019’ 콘퍼런스 현장. 사진=에코정보기술 제공
 
산업별 RPA 도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종합 IT 서비스 기업 에코정보기술이 최근 RPA 솔루션 관련 문의가 늘었다고 밝혔다.
 
글로벌 1위 RPA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Anywhere)의 글로벌 파트너사 에코정보기술은 지난달 13일 일본에서 열린 ‘이매진 도쿄 2019’ 콘퍼런스에 참석한바 있다.
 
소프트뱅크 손정의 의장의 깜짝 기조 연설로 전 세계 이목을 끈 지난 콘퍼런스에서, 에코정보기술은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시아 고객사와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모색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오토메이션애니웨어에 비전 펀드 3억 달러를 투자한 손 의장이 향후 RPA와 AI가 고령화와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소할 것이라고 전망한 가운데, 상대적으로 RPA 도입이 늦은 국내 역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에코정보기술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도 RPA 도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솔루션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라며 ”에코정보기술은 경쟁력 높은 RPA 기술을 보유한 국내 선두 기업으로, 고객사 RPA 도입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tags 에코정보기술 , RPA , 오토메이션애니웨어 , 이매진도쿄2019 , 솔루션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