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로보트 태권브이 오리지널버전 프라모델 출시

상세페이지

  • HOME > 분야별 뉴스 > New 제품

국내 최초 로보트 태권브이 오리지널버전 프라모델 출시

 
글. 전찬우 기자 jcw@ditoday.com
사진. ㈜위즈데이타 제공




이미지 콘텐츠 및 피규어 제조업체인 ㈜위즈데이타는 관계사인 ㈜온하비와 함께 로보트 태권V가 세상에 나온 지 무려 43년 만에 정식 저작권을 얻은 첫 번째 플라스틱 모델 키트을 생산한다.

제작사 온하비는 9월 초순 레트로 타입 로보트 태권V 조립식 모형(이하 태권V 프라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드팬들에겐 레트로, 신세대에겐 뉴트로로 해석되는 이번 태권V 프라모델은 1976년 만화영화 개봉 당시 감성을, 현대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모든 제작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 고풍스러운 느낌의 박스아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립 완성 시 크기가 10Cm가량이며, 작지만 원작 모습을 충실히 재현, 접착제도 필요없을 뿐더러 니퍼나 칼없이 구성품들을 손으로 떼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태권V가 처음 개봉했던 1976년 7월을 기념하기 위해 별도의 한정판 세트 767체도 발매된다. 구성으로는 플립북을 비롯해 등장인물과 전투 명장면 등이 그려진 딱지 4종,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인상적으로 기억되던 장면 32컷이 담긴 카드, 대표적인 극장 포스터와 당시 신문에 실렸던 귀한 광고가 실린 스티커 1종, 그리고 태권V 프라모델까지 총 5종 합본으로 되어있다.



한편 온하비 강상범 대표는 "당시 태권V의 인기를 생각하면 적어도 40년 전 이미 나왔어야 할 모형이 이제야 나오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만큼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ags 로보트태권브이 , 태권브이 , 태권V , 피규어 , 프라모델 , 키트 , 레트로 , 뉴트로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