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인사이트, ‘인터넷에코어워드 2019’ ICT정보분야 대상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디지털 인사이트, ‘인터넷에코어워드 2019’ ICT정보분야 대상

글. 정병연 기자 bing@ditoday.com
기사입력 2019-10-08 14:54



▲ 디지털 인사이트 온라인 포털 디아이 투데이(www.ditoday.com)

디지털 전문 통합 미디어 ‘디지털 인사이트’가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인터넷에코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ICT정보분야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개최 10주년을 맞이한 인터넷에코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 단체에 시상하는 자리다.

IT 전문지 ‘월간 Di(Digital insight)’, 디지털 산업 온라인 포털 ‘디아이 투데이’,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링크(LINK)’ 등 온·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해 온 디지털 인사이트는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산업 문화를 선도해 온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재 디지털 인사이트는 디지털 기업들의 사내 문화, 인재상, 프로젝트 수행 과정, 주요 인물 등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확산시키고 있으며, 개별 기업이나 전문가 별로 분산된 인사이트를 한데 모아 제공하고 있다.

또 산업 내 종사자(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 등)에게는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예비 기획자와 마케터, 디자이너들에게는 산업 내 흐름을 읽을 수 있는 트렌드 정보 및 채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인사이트 전찬우 편집장은 “디지털 산업 소식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생생하게 전하는 차별화된 미디어로서, 앞으로도 산업 환경을 개선하고 더 나은 문화를 형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터넷에코어워드 2019는 지난 8월 26일까지 후보 등록을 받아 87개의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했으며, 비즈니스/서비스/기술/사회공헌 등 4개 부문 12개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상작을 결정했다.

tags #월간Di #디지털인사이트 #인터넷에코어워드 #ICT정보분야대상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