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러팝 컬처 콘서트’ 개최

상세페이지

  • HOME > 분야별 뉴스 > New 프로모션

삼성전자, ‘미러팝 컬처 콘서트’ 개최

- 디지털카메라 미러팝 MV800 핑크 컬러 출시 기념 행사 - 영등포 CGV에서 콘서트 진행,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 한효주, 이제훈과 함께 하는 토크쇼, 씨스타 효린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져




 
  [월간 웹] 삼성전자가 지난 19일 영등포 CGV에서 삼성카메라 미러팝 핑크 론칭 행사 ‘미러팝 컬처 콘서트(MIRROR POP Culture Concert)’를 개최했다.

삼성카메라 미러팝 핑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는 핑크 론칭 인터무비 ‘사랑을 보다2’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로 음악·영화·이야기가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행사 시작 전에 고객들은 삼성카메라 미러팝 핑크를 체험할 기회를 가졌고, 본 행사에서는 지난 9월 미러팝 MV800 론칭 인터무비 ‘사랑을 보다’에서 첫 호흡을 맞춘 삼성카메라 광고 모델 한효주와 2012년 최고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이제훈이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사랑을 보다2’를 관람했다.

이 밖에도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됐고, 고영욱·씨스타 효린 등이 출연,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9월에 출시한 미러팝 MV800의 반응이 좋아 이번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이번 행사는 미러팝 핑크와 핑크 론칭 인터무비 ‘사랑을 보다2’를 처음으로 고객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참석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미러팝 핑크 출시를 기념해 3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러브캣 파우치와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종철 기자 jude@websmedia.co.kr  

tags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