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티스트, 예술의전당 야외축제 예술의뜰 브랜딩 맡아

상세페이지

  • HOME > 오늘의 뉴스

브랜티스트, 예술의전당 야외축제 예술의뜰 브랜딩 맡아


김신혜 기자 ksh@ditoday.com

기사입력. 2019-06-17 13:34





▲예술의전당 야외축제 '예술의뜰'


▲야외의뜰 브랜딩을 맡은 '브랜티스트'


대중에게 예술을 가까이하는 ‘예술의전당(SAC)’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와 광장에서 자유롭게 예술이 가져다주는 감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예술의전당 야외축제 ‘예술의뜰’을 통해 말이다. 이번 예술의뜰 축제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아트큐브, 아트마켓, 버스킹, 푸드트럭, 파빌리온 등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이번 예술의뜰 축제는 부가부스튜디오, 던-에드워드페인트, FT디자인 등이 협업하며 브랜티스트는 예술의뜰 브랜딩을 맡았다. 축제 전반 브랜딩과 함께, 예술에 대한 깊은 고민으로 딱딱하게 변해버린 석고상 ‘두’, 그리고 작은 새 ‘잉’이 미술관을 벗어나 뜰에서 자유롭게 예술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에, 브랜티스트는 “예술이 권위적이고 전문적이기만 한 것이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닿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브랜티스트는 예술가의 관점으로 실체에 가까운 브랜딩을 지향하는 예술가 그룹으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팬 커뮤니티플랫폼 위버스, 현대중공업 강릉씨마크호텔, 문화체육관광부 상주 마을 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tags 예술의전당 , 예술의뜰 , 야외축제 , 브랜티스트

저작권자 © 웹스미디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RL 복사 출력하기 목록보기 스크랩하기

관련기사


정기구독신청